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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일 클래스 3주차#5

지누지누팍 2024. 5. 31. 14:51

20.황금 보고서 사용법

비지니스 메뉴 - 광고 보고서 

21.18배 트래픽,바이럴 마케팅을 성공시킨 노하우

바이럴이 나오는 요소는 재미요소,공유 가치가 있어 공유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야해 카카오톡,페이스북,인스타 등 간편하게 공유하고 포인트를
받을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야해 ~ 그리고 바이럴이 잘되도 자신의 상품이 실제로 구매하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어  

ex)아만다
(사진) 

22.라해스의 시작을 만든 인풀러언서 마케팅 

라해스의 시초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서 만들어진 사이트라고 볼수 있어 
(사진)

24.고객 정보로 수동 리타게팅 마케팅(문자,이메일)-저비용 고효과
(사진)

보류 고객은 금액적인 부분이 크니까 타임전략을 사용하여 '오늘까지만 할인,쿠폰,프로모션 제공'으로 후킹문구 작성
리타게팅 마켓팅은 시점이 중요 월급날 25 ~ 익월10일 광고 효과가 가장 좋다, 가장 많이 구매가 일어나는 시간에 리타케팅도 중요
(비즈메일러,문자박사) 규격을 지켜 전송

#상품에 대한 상세 설명을 다시 설명할 필요 없음,리타게팅 유저들은 상세정보를 보고 자신의 정보를 남김

25.11번의 창업 동안 얻은 다양한 마케팅 인스이트

모든 광고 플랫폼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광고하는게 곡 좋은건 아니야 확실하게 하나의 플랫폼 마다 최적화를 진행하고 최적화시 확응
설명한 네이버,페이스북 최적화하는 방식과 유튜브.GDN의 최적화 방법이 크게 다르지가 않아  
분야마다 다른 마케팅 인사이트 

음식점 - 배달의민족,요기요 등등
지역기반의사업 - 지역의 잠재고객들을 대상으로 바이럴이 일어날 수 있는 요소가 있으면 좋은 효과가 나옴 페이스북보단 네이버 
한강용품대여사업 - 블로그